Humrum News

휴럼 소식

휴럼 ‘아임요’ 2022 서울카페쇼 참가, 신제품 & 동절기 인기 제품 선보이며 눈길

휴럼 2022.12.27 조회 648


202211291038111682812099.jpg


㈜휴럼의 카페원재료 전문 브랜드 ‘아임요’가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 카페쇼에 참가했습니다.

제21회를 맞이한 서울카페쇼(The 21st Seoul International Cafe Show)는 세계화, 전문화, 컬처노믹스라는 핵심가치 하에 커피업계의 문화와 트렌드를 제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박람회입니다.  아임요는 13년도부터 참가해 올해로 11년째 꾸준히 참여하며 업계 관계자 및 고객들과 소통해오고 있습니다.

올해 서울카페쇼는 '새로운 시대, 새로운 시작: A Cup of the New World'라는 주제로 개최 사상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져 더욱 큰 기대를 모았는데요 J 아임요는 ‘A홀 631’ 부스에서 다양한 신제품과 동절기 인기 제품 체험 및 방문자 이벤트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양한 인기 제품 시음과 더불어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취향껏 토핑을 얹어 먹을 수 있는 시식행사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는데요! 부스 방문자들 중 아임요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들과 소통하며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습니다.

이번 2022 서울카페쇼에서 아임요는 쌍화차 파우더, 대추토핑, 얼그레이 파우더, 화이트&블랙 누가 파우더 등의 신제품과, 뱅쇼&화이트 뱅쇼, 토피넛 파우더, 흑임자 파우더, 리얼 고구마라떼 페이스트 등 쌀쌀한 날씨와 어울리는 동절기 인기상품을 다양하게 소개했습니다.

쌍화차 파우더는 쌍화차 맛에 달달함을 더한 카페용 전통차 파우더로, 씨를 제거 후 건조해 먹기 편하게 제조한 대추 토핑과 함께 먹으면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얼그레이 파우더는 홍차의 깊은 향과 맛을 그대로 살렸으며, 화이트&블랙 누가 파우더는 고소하고 달달한 2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뱅쇼&화이트 뱅쇼는 가평 와이너리 와인으로 만든 고품격 음료 베이스로 파티와 잘 어울려 특히 연말에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이외에도 고소하게 씹히는 견과류가 진한 맛을 내는 토피넛 파우더, 흑임자 파우더, 리얼 고구마라떼 페이스트 등 따뜻하게 즐기는 겨울 인기 음료를 소개했습니다.

아임요는 뛰어난 맛과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카페 원재료 브랜드로, 시즌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은 물론, 유통과 사용 및 보존 방식까지 고려하여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임요와 함께라면 누구나 맛있는 음료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D